모던패밀리 시즌7 20화 리뷰 줄거리 결말 Modern Family


모던패밀리 시즌7 20화는 크게 세 줄기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1. 표절자 잡기

필 던피와 글로리아 프리쳇 팀. 글로리아의 소스 레시피를 누군가 도둑질해서 똑같은 소스를 판답니다. 그래서 필이 함께 범인을 잡으러 갑니다.

필도 자신이 만든 음악을 표절당했다면서 유튜브에 올린 자신의 음악을 보여주는데요. 이걸 보고 웃으려면 원곡을 알아야겠습니다.

패럴 윌리엄스 Pharrell Williams의 해피 Happy라는 곡입니다.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2 Despicable Me 2에 나와서 유명해진 음악이죠. 글로리아의 설명처럼 손뼉 치고 모자 어쩌고 하는 게 보입니다.

 

범인이랑 대면을 했는데 할머니고 나름 사연이 있어 불쌍해 보여서 놓아주기로 했는데, 거짓이었다는 것을 알고 다시 찾아가 나름 복수합니다.

탐정/부동산중계업자 필의 놀라운 솜씨를 감상하세요. :)

2. 프롬 / 고등학교 무도회

미국에는 '프롬'이라고 해서 학생들 무도회가 있습니다. 프롬에 같이 가자고 요청을 해서 승낙을 받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게이 커플은 조카 루크 던피의 프롬 신청 성공을 위해 돕습니다.

한편, 알렉스 던피에게도 거의 숭배에 가깝게 사랑하는 고등학생이 있었죠. 그 남학생이 프롬 요청 총공세를 펼칩니다. 눈물 겹습니다. 알렉스는 계속 거절합니다.

루크는 기발한 방법으로 프롬 승낙을 받습니다.

3. 회사 내 첩자

클레어는 회사에 정보를 빼내는 첩자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찾아내려고 합니다.

미드 패밀리 시트콤 모던패밀리의 미덕이죠. 결말이 온화하죠. 가족 만세고요. 클레어는 아버지 제이와 화해합니다. 미첼 & 카메론 커플은 사랑을 재확인하죠. 알렉스는 결국에 프롬 요청을 받아들입니다.

Posted by 호랭이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