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미드 미국드라마 HBO 왕좌의 게임 시즌7 3화 리뷰 줄거리 4화 예고편



존 스노우 일행은 드래곤스톤의 해변에 도착합니다. 티리온을 오랜만에 만나서 회포를 푸네요.


성으로 가다가 용을 보고 깜짝 놀라는 존 스노우 일행.


삼룡이 엄마 만나러 열심히 올라갑니다.


존 스노우와 대너리스 타가리엔은 서로 결혼할 거라는 예상이 많죠. 뭐 거의 확정된 거나 다름이 없습니다. 스포일러라고 부르기에는 너무나 확고하게 예상되는 이야기의 방향이죠.


예상대로, 대너리스는 존에게 무릎을 꿇고 일단 충성 서약부터 하라네요. 존 일행은 거절하고 왜 서로 협력해야 하는지 설명합니다.


북쪽 움직이는 시체와 악귀들을 물리쳐야 한다고 말하는데, 썩 말을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어쨌거나 진실을 말합니다.


대니러스 측은 일단 통일부터 하자고 말합니다.


일단 서로 말이 안 통하네요.


바리스가 소식을 전해야 한다며 여왕에게 손님들을 물리쳐 달라고 요청합니다. 바리스가 전하는 소식은 지난 2화 끝 부분이죠. 해상 병력이 유론한테 당했죠. 가장 가여움을 받았던 캐릭터는 테온이었죠. 겁 먹고 도망쳤죠.


테온은 자기편한테 구해졌습니다.


환영을 받는 유론. 지난 화에서 세르세이한테 선물 준다더니, 정말 주게 되었네요. 세 명의 주요 포로를 사로잡아서 세르세이 앞에 갑니다. 세르세이의 딸을 독살했던 두 여자를 대령해 놓았네요.


똑같이 복수하는 세르세이. 엘라리아 샌드가 보는 앞에서 딸 타인 샌드에게 죽음의 키스를 해줍니다. 예전에 세르세이가 몇 번이고 다짐하듯 했던 말이 있죠. 자기가 사람하는 이가 눈앞에서 죽는 것을 보게 할 거라고요.


HBO 서비스 장면. 뭔지 모른다고 내게 묻지 마세요. 안 알려줌.




아이언뱅크 임원이 세르세이한테 왔네요. 


세르세이는 아이언뱅크 측이 노예 해방으로 득이 될 게 없다는 것을 지적하면서 빚을 다 갚겠다고 설득합니다.


티리온은 존한테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요청을 하라고 충고합니다. 드래곤글라스. 이게 필요하죠, 존은. 이 협상은 잘 되었네요.


북부는 존 스노우의 부재로 인해 산사가 맡고 있습니다. 당장 겨울에 먹을 게 부족하다네요. 아주 척척 잘하네요, 산사. 리틀 핑거는 산사 곁에서 돌아다니네요. 리틀 핑거는 산사한테 북쪽의 적들을 제거한 후에는 뭐가 남겠냐고 묻습니다. 피터 베일리쉬는 모사꾼입니다. 아무도 안 믿으며 필요하면 누구와도 손을 잡고 누구든 죽입니다.


브랜 스타크가 고향에 돌아왔습니다. 산사와 이야기를 나누는 브랜. 남동생은 자신이 영주가 아니라 세눈박이 까마귀라고 말합니다. 그러니까 일종의 예언자죠. 정확히는 과거, 현재, 미래를 자유롭게 오가며 볼 수 있는 자죠.


조라 피부병은 완치되었네요. 샘이 치료한 거죠. 삼룡이 엄마한테 간다는 조라. 샘은 조라 아버지의 은혜를 갚은 거라면서 악사를 나눕니다.


삼룡이 엄마는 유론한테 직접 복수하겠다고 하지만, 주변 관료들이 말립니다.


그레이 웜이 이끄는 거세병들은 라니스터의 본진인 카스틀리 락으로 향합니다. 성을 점령하기가 상당히 어렵겠네요. 하지만 하수도를 통해 점령합니다. 대승을 거두나 싶더니, 아니네요. 유론이 침공해 오네요.


라니스터 병력 대부분을 빼서 다른 데를 쳤습니다. 바로 티렐 가문이죠. 그리고 점령해 버렸습니다.


올레나 티렐한테 독배를 권하자, 곧바로 원샷을 해 버리는 올리나 타이렐. 잉? 독배가 악 먹히네요. 세르세이한테 가서 내가 니 아들이 독배를 마시게 한 장본인이라고 말하라고, 제이미한테 말합니다. 제이미는 방을 나갑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7 4화 예고편




삼룡이 엄마는 동맹군을 다 잃었죠. 게다가 티리온이 승부수를 던진 카트틀리 락 점령도 별 이득이 없었고요.


4화 예고편에 보면 이제 티리온의 전략이 아니라 자신의 화력 드래곤으로 밀어 붙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게 그냥 쉽지는 않을 것 같죠.


세르세이는 용을 무찌를 무기를 이미 개발해 두고 있고요. 노예 해방을 싫어하는 아이언뱅크를 자기 편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제 전쟁에 쓸 돈 걱정은 안 해도 되는 거죠.


일단 세르세이 쪽이 승기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저러나 남침을 한다는 화이트 워커와 그 시체 군단은 도대체 언제 내려오는 거죠?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