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슈퍼걸 시즌2 확정 - 슈퍼걸 언니 알렉스 덴버 카일러 리

 

미드 슈퍼걸 시즌2가 확정되었습니다.

CBS에서 CW로 가네요.

슈퍼걸은 시즌1 1화부터 좋다 나쁘다로 시청자들이 많이들 갈라졌었죠.

저는 미드 슈퍼걸을 슈퍼걸 때문이 아니라 슈퍼걸 언니 때문에 계속 봤습니다. 슈퍼걸 언니는 슈퍼걸처럼 크립톤 행성 사람이 아니고요. 지구인이예요. 그런데 머리가 엄청 똑똑하고 싸움도 잘하고 얼굴까지 예뻐서, 무시무시한 매력을 발산하죠. ^^;

동생 슈퍼걸한테 연애 조언은 물론이고 슈퍼 히어로로 사는 일도 도와줍니다. 훈련까지 시켭니다. 이 정도면 왕언니죠.

슈퍼걸 언니 알렉스 덴버 역을 맡은 배우, 카일러 리는 이 드라마 이전에는 본 적이 없었네요. 도대체 어디 숨어 있었던 거지? 십대 이십대 시절 사진 보니까 잘 모르겠네요.

계속 슈퍼걸 언니(카일러 리)를 볼 수 있어 좋네요.

슈퍼걸 시즌2 확정 리뉴를 축하합니다.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