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미드 닥터 켄, 더 리얼 오닐, 더 매치, 아메리칸 크라임 등 다음 시즌 리뉴 소식


ABC에서 아래 미드의 다음 시즌 계약을 확정했습니다. 시청률이 나쁘지 않게 나온 모양이에요. 닥터 켄은 캔슬될 줄 알았는데...


닥터 켄 : 켄 정이 자신의 지난 일을 바탕으로 만든 패밀리 시트콤입니다. 이번 시즌1로 끝날 줄 알았더니 시즌2로 가네요. 그렇다면 닥터 켄이 의사 직을 버리고 코미디언이 되어가는 과정도 볼 수 있겠네요.

딱히 재미있게 보질 않았어요. 미국인이 보기에는 웃긴 모양이죠. 유튜브에서 켄 정이 스탠드업 코미디 무대에서 공연했던 장면을 몇 개 봤는데, 아시아계 미국인의 희화해서 웃기더군요. 물론 한국계 미국인인 본인을 포함합니다. 부인이 필리핀계 미국인이더군요. 성이 호래요. 드라마에서는 닥터 켄의 아내가 일본계 미국인으로 설정되어 있죠.


더 리얼 오닐 : 1화 보다 말았는데, 딱히 재미는 있지 않았어요. 미드 레이징 호프에서 엄마로 나오는 배우가 나와서 기대를 했었죠. 어쨌거나 시즌2까지 가는군요.

 
더 매치 : 안 봐서 모르겠어요. 예고편은 봤는데 딱히 안 끌려서.


아메리칸 크라임 : 모름.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