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슨 브리 알리슨 브리 Alison Brie - 미드 커뮤니티 애니 에디슨

 


앨리슨 브리 알리슨 브리 Alison Brie 는 다른 미드에서 이미 출연했었지만 그다지 눈에 보이지는 않았던 배우였습니다. 그러다가 4차원 코미디 미드 커뮤니티에서 애니 에디슨이라는 역을 맡으면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얼굴이 최극강 동안이라서 커뮤니티의 애니 에디슨에 잘 어울렸던 듯하고요. 게다가 키도 작은 편이라서 딱 보기에 십대 소녀인 줄 알았더니, 아니더군요.

 

다들 그럴 테지만, 이미지 검색을 해 보면 더욱 놀라운 사진들이 보입니다. 섹시? 커뮤니티에서 귀여운 외모와 명랑 소녀 같은 분위기만 알고 있던 사람들에게 신신한 충격을 주죠.

 

조연으로 다른 드라마에서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예전 드라마로는 매드맨에 나왔었고요. 최근 출연 미드로는 티쳐스가 있네요. 시즌1 1화에만 나오는 거였지만 본인의 실제 삶과 비슷한 연기를 했습니다.

 

무명 시절에 앨리슨 알리슨 브리 Alison Brie 는 광대 알바 같은 것을 했답니다. 그러니까 아이들 생일 잔치에 가서 광대 옷을 입고 어린 아이들 즐겁게 해 주는 거죠. 연기 경력이라고 하긴 뭣하지만 어쨌거나 비슷하긴 했죠. 지금 보면 너무 어의가 없지만요. 그 몸매에 그 미모는 다 감추고 광대를? 네, 누구나 그 시작은 미약한 법이죠.

 

몇몇 영화에 출연한 걸 봤는데, 그다지 언급할 가치는 없네요. 코미디 영화였는데 정신나간 미친 섹시녀로 나왔거든요.

 

미드 커뮤니티 애디 에디슨으로 뜬 후로는 조용하네요. 잘 안 보여요.

 

하지만 미인, 미녀, 섹시녀, 결혼하고 싶은 여자 순위를 매기는 잡지에 꼬박꼬박 나와 주고 있습니다.

 

인터뷰나 평소 성품을 보면 무척 말괄량이 소녀 같아요.

 

알리슨 브리는 재미있고 명랑한 사람이에요.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