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오인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5 6화 줄거리 결말 스포일러 리뷰 person of interest
퍼오인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5 6화 줄거리 결말 스포일러 리뷰 person of interest
사민 쇼는 수많은 시뮬레이션을 이겨냈네요. 사마리탄 측에서도 일단 포기한 듯.
퍼오인 팀은 다시 일하는 중. 언제나 그랬듯 번호의 인물이 피해자인지 가해자인지는 모른다. 일단 피해자일 거라고 여기고 진행한다.
푸스코는 계속 실종된 여자를 찾고 있다.
리스는 웨딩 관련 수사를 위해 결혼 전 파티에 참여한다. 경찰 복장의 스트리퍼로. ^^;
핀치는 먼 친척의 삼촌으로 결혼식에 참여한다. 그리 친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신랑이 무척 반가워 하며 솔직하게 이것저것 얘기를 한다. 신부가 결혼을 취소하려고 한다고. 근데 갑자기 축가를 불러달라는데, 당혹스러워 하는 해롤드 핀치. 크크.
결혼식은 시작되고 뭔 일이 일어나려나. 킬러도 신부와 함께 등장. 킬러 또 등장. 미쳐미쳐. 엥? 킬러들 사라졌네.
사진사가 찍은 사진을 훑어 보다가 핀치의 축가 차례가 온다. 크크. 다시 등장한 킬러는 사라지고. 리스가 추척해서 처리. 루트도 처리. 얘들은 뭘까? 타킷은 신랑 신부가 아니라 사진 찍던 여자였다. 사진사는 주요 증인이다.
머신이 뱉어낸, 이 많은 번호들은 도대체 어떻게 연결되는 것인지 도저히 감을 못 잡겠다. 떡밥 귀재다운 이야기 진행이다. 미드 로스트로 사람 애간장 태우더니. J. J. 에이브럼스.
리스가 말편자로 사진사를 구한다. ^^; 절대절명의 순간에 말 탄 루트가 구해준다.
결혼식은 순조롭게 진행된다.
사민 쇼는 아이를 만난다. 내 기억이 맞다면, 사마리탄이 인간의 몸에 들어간 게 이 아이다. 사마리탄은 서로 싸우게 하도록 도시를 폭팔시킨다. 그런데 이 또한 시뮬레이션이었다.
푸스코는 몰살 현장을 발견하고 여전히 그 실종된 여자랑 연결되고 있다.
총 13화로 종결될 예정인데, 6화니까 이제 절반 정도 왔다.
너무 복잡하고 너무 질질 끌지 않나 싶다. 방송일정은 빠르게 진행되고 있긴 하지만. 내일 7화 8화가 방송된다.